import java.util.Scanner;
class Add{
private int a,b;
void setValue(int a, int b) {
this.a = a;
this.b = b;
}
public int calculate() {
return a+b;
}
}
class Sub{
private int a,b;
void setValue(int a, int b) {
this.a = a;
this.b = b;
}
public int calculate() {
return a-b;
}
}
class Mul{
private int a,b;
void setValue(int a, int b) {
this.a = a;
this.b = b;
}
public int calculate() {
return a*b;
}
}
class Div{
private int a,b;
void setValue(int a, int b) {
this.a = a;
this.b = b;
}
public int calculate() {
return a/b;
}
}
public class ex11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System.out.print("두 정수와 연산자를 입력하시오>>");
int a = sc.nextInt();
int b = sc.nextInt();
String op = sc.next();
switch(op) {
case "+":
Add add = new Add();
add.setValue(a, b);
System.out.println(add.calculate());
break;
case "-":
Sub sub = new Sub();
sub.setValue(a, b);
System.out.println(sub.calculate());
break;
case "*":
Mul mul = new Mul();
mul.setValue(a, b);
System.out.println(mul.calculate());
break;
case "/":
Div div = new Div();
div.setValue(a, b);
System.out.println(div.calculate());
break;
}
sc.close();
}
}
결과
두 정수와 연산자를 입력하시오>>1 2 *
2
'명품JAVA프로그래밍 > 4장 클래스와 객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명품JAVA프로그래밍] 4장 실습문제 12번 (0) | 2021.12.27 |
---|---|
[명품JAVA프로그래밍] 4장 실습문제 10번 (0) | 2021.12.27 |
[명품JAVA프로그래밍] 4장 실습문제 9번 (0) | 2021.12.27 |
[명품JAVA프로그래밍] 4장 실습문제 8번 (0) | 2021.12.27 |
[명품JAVA프로그래밍] 4장 실습문제 7번 (0) | 2021.12.27 |